홈 > 홍보센터 > 뉴스
제목 [언론보도]우리는 리더십 배우러 회사로 가요
날짜 2016-01-14  작성자 관리자 
 
 
-태준제약 사내 MBA 2기 스타트 업

태준제약(대표 이태영, 이준엽)의 사내 육성 프로그램인 `Future Talent MBA School’이 지난 2012년 1기에 이어 2015년 2기 교육을 시작한다.

태준제약의 대표 사내 육성 프로그램인 `Future Talent MBA School’는 회사의 미래를 이끌어갈 차세대 리더그룹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번 2기 과정은 1기 과정의 장단점을 반영하여 “건강한 리더십 함양을 통한 조직문화 구축”을 목표로 경영학 기본 이론, 리더십, 변화/혁신 코칭 등 리더십 모듈을 강화한 맞춤형으로 설계되었다.

교육생들은 10주 동안 각 분야 전문가들의 교육을 받게 되며, 특히 이번 MBA 과정 중 일부 주제는 사내강사들이 참여하여 보다 현실적인 내용으로 생동감을 더할 예정이다.
또한,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적용해보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리더십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 되었다.

지난해 12월 첫 수업을 시작으로 3개월 간의 MBA 과정에 참석하는 구성원들은 일부 업무시간을 조정하여 일터에서의 학습을 통한 지적욕구의 충족과 회사의 차세대 리더로서의 역량을 개발 할 예정이다.

회사는 앞으로도 구성원들과 함께 건강하고 경쟁력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다양한 시도와 지속적인 투자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.

태준제약은 안과, 소화기내과, 조영제 등에 특화된 제약회사로 국내 최초로 승인된 EU-GMP 시설로 생산한 안과 의약품을 유럽과 미국, 중국 등 세계 각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2012년 보건복지부가 선정하는 '혁신형 제약기업'에 선정 되었으며 신약개발 R&D, 해외진출 역량을 바탕으로 2015년에 재인증 되었다.
 
다음글 [언론보도]태준제약 '태준영상의학상',울산의대 박성호 교수 수상